일상

청정원 푸드에디터 12기 이번엔 내가 해보자~!

디프_ 2020. 1. 14. 14:37

오랜만에 도전하는 서포터즈 활동, 청정원 푸드에이터 12기


오랜만에 도전하는 서포터즈 활동이다. 학교를 다닐 때는 이것저것 많이 해봤는데 졸업한 후에 우선 학생 대상 관련 활동이 많기도 하고 딱히 오프라인 모임 참석할 시간이 여유롭지 않아 별도 신청을 할 수 없었다. 우선 블로그를 그만큼 열심히 하지 못했던 것이 먼저겠지만.. 아무튼 이번 청정원 푸드에디터 역시 티스토리 채널 특성상 확률이 희박하지만 도전해볼까 한다. 요즘 제품 리뷰 올리는 것에 재미가 들렸단 말이지.. 반응도 괜찮고!



모집기간은 1월 8일 수요일부터 1월 22일 수요일까지로 아직 여유가 있는 편이다. 이 글을 보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신청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어차피 밑져야 본전이니까.. 모집인원은 30명으로 규모가 좀 있는 편이며, 활동기간은 5개월이다. 기간이 길어 좀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으나 딱히 오프라인 활동을 많이 하는 것은 아니니 큰 어려움은 없어보인다. 원래 블로그는 매일 하는 일이니까! 주요활동은 그냥 다른 서포터즈 활동들과 큰 차이는 없다.



혜택으로는 이름도 귀여운 매월 정원이의 푸드박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활동비 월 10만원이 제공된다고 한다. 저 10만원의 경우 노동에 대한 대가로 사적으로 쓸 수 있는 금액이려나. 아무튼 뭐 되고난 후에 고민해도 충분할 것 같다. 이제 포스팅도 마쳤으니 마지막으로 신청을 하러 가봐야겠다! 네이버면 그냥 공유하면 끝인데 티스토리까지 그런 기능이 오지 않아 이렇게 글로 작성해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