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유럽 포르투갈

리스본 한인마트, 차이나타운에 있는 Supermercado Oriental

디프_ 2018. 7. 16. 23:27

리스본 한인마트, 차이나타운에 있는 Supermercado Oriental

 

 

 

 

숙소 라운지에서 잠시 쉬다가 근처에 있는 리스본 한인마트에 왔다. 사실 엄밀히 말하자면 여긴 차이나타운에 있는 중국식 가게인데, 한국 물건들도 있어서 그냥 편의상 H mart라고 적어봤다.

 

실제로 근처에 한국 음식을 파는 곳을 알려달라고 하면 여기 Supermercado Oriental를 알려준다.

 

 

 

 

차이나타운에 있는 Supermercado Oriental, Amanhecer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중국어가 사방에서 들려왔다.

 

 

관광객은 딱히 보이지 않았고 현지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아이들과 함께 장을 보러오는, 현지인이 주로 이용하는 가게란 느낌을 많이 받았다.

 

 

 

 

과자는 마땅히 살만한 게 보이지 않아서 저녁으로 먹을 컵라면과 쵸콜렛, 물을 샀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리스본 한인마트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한국 음식들이 있었다. 불닭볶음면까지 있는 것을 보니 수요가 확실히 있긴 한가보다.

 

 

 

 

가격은 3.03유로가 나왔다. 원화로 생각하면 그리 싼 것은 아닌데 유로로 계산하니 엄청 저렴한 기분이다. 실제로 다른 곳들에 비해 싸긴 하다.

 

실수로 나무젓가락을 가져오지 않아 호스텔에 있는 포크로 먹었다. 처음 유럽여행을 왔을 때 묵었던 한인민박에선 나갈 시간에 눈치를 봤었는데 이 호스텔은 전혀 그런 것이 없어 좋았다. 한국에서도 잘 먹지 않는 신라면을 엄청 맛있게 잘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