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8월 초대장 총 9장 배포합니다.

디프_ 2017. 8. 28. 09:54

티스토리 초대장

 

 

안녕하세요. 운 좋게도 지난달에 이어 이번 8월에도 초대장을 받아 새로 블로그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나누어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원했던 것처럼 큰 어려움 없이 나눔 할 예정인데 한두 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어 적어보겠습니다.

 

 

1. 지난번 초대장 배포 포스팅을 올렸을 당시 제가 왜 블로그를 시작했나에 관한 글을 어느 정도 길게 써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근데 댓글에 신청해주신 분 중에 그 글을 읽고 댓글을 남겨주신 분이 한 분밖에 없었습니다. 제가 그랬듯이 인터넷 특성상 어느 정도 이해는 가지만 아쉬운 건 사실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포스팅한 여러 글 중 본인이 재미있었던 글 아무 곳이나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에게 우선적으로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2. 티스토리 개설을 원하시는 이유가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난달에 나누어드린 것 중 비슷한 메일의 중복 신청자도 있었고, 이미 다른 분에게 받으신 분들을 포함해 왕성하게 활동하고 계시는 분이 한 분 밖에 없었습니다. 초대장의 목적이 단순 일회성의 주고받는 의미보단 대게 지속적인 소통을 원하셔서 그러신 것일 텐데 아쉽게도 그럴 분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꾸준히 티스토리 운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우선적으로 배포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신청 시 본인의 메일을 적어주셔야 제가 초대장을 나누어 드릴 수 있습니다. 몇몇 분이 메일 주소를 적어주시지 않아 아쉬웠던 기억이 있는데요, 메일 꼭 적어주시고 좋은 인연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